대한민국 대표세륜기 (주)동우기술 입니다.
Home > 기술지원 > 설치 및 철거방법
1. 현장의 상황에 따라서 세륜기의 설치방향을 결정
   (현장 내부로부터 출차방향을 기준으로 슬러지 배출구가 우측이면 우타입)
2. 사용전원은 교류 3상 또는 380v이어야 하며, 정격 케이블(22SQ*3C)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발전기를 사용하실 경우 용량을 100KW이상, 세륜기 전용으로만 사용하여 주시고, 최초 운전시 및 이전 설치시에는 기계가
   역회전하여 파손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초철박스(4880*2380*1040)의 규격에 여분의 공간을 주되 깊이 300을 추가하여 바닥면에는 무근으로 수평을 유지하여
   타설을 한 후 철박스와 세륜기를 안착한 상태에서 흙으로 되메우기를 한다. 또한 편리하고 안전한 철박스 철거를 위하여
   철박스 옆 면에 합판, 스티로폼 등으로 간격을 주어 진출입로 콘크리트와 철박스의 흡착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철근 등을
   사용하여 진출입로 공사를 한다. (진출입로 공사시 철박스가 콘크리트의 압력으로 인해 세륜기 안착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사오니, 중간 보강을 하여 시공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세륜기는 7Ton이상의 지게차 또는 08W 이상의 굴삭기를 사용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6. 시운전시 세륜기 판넬의 위치까지 전선준비와 세륜용수를 세륜기 수조안에 가득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1) 세척기를 이용하여 기계를 충분히 세척한 후 스크레퍼를 작동하여 내부에 있는 슬러지를 배출시킨다.
2) 수중펌프를 작동하여 내부에 있는 퇴수를 충분히 제거한다.
3) 세륜기 둘레주변(철박스 4면)에 타설되있는 콘크리트를 포크레인(뿌레카)을 이용하여 깨뜨린다. 이때 세륜기와 철박스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세륜기 바깥쪽(1m전후방)부터 깨면서 안쪽방향으로 진행한다.
4) 콘크리트가 충분히 깨지고나서, 바가지를 이용하여 철박스 외부 바닥모서리가 보일때까지 흙을 제거한다.
5) 철박스 바깥(4면)주변의 흙을 모두 제거하고 나면, 최초 세륜기 설치시 흙과 콘크리트를 되메우기 할당시 흙과 콘크리트의 무게압으로 인하여 안쪽으로 밀려든(수축) 철박스 4면이 약간 펴지게 됨. (약간 펴짐으로써 세륜기와 철박스 분리가 수월함)
6) 철박스 주변의 토사가 충분히 제거됐으면, 세륜기 상단 가드레일 양쪽 끝의 2곳에 와이어를 걸고 살짝살짝 들어올려서 철박스 내부에 있는 토사와 세륜기의 유격을 만들어준다. (1차시행) (1차 시행)후 세륜기를 살짝 내려놓고, 반대쪽 가드레일 양쪽도 같은방법으로 시행한다.(2차시행)



※ 절대 노즐배관에 와이어를 걸지 마세요. (무게를 견디지 못함)
7) 6번과정이 끝나고 나면, 가드레일 네모퉁이에 와이어를 전부 걸고 세륜기를 천천히 들어올리면 철박스안에 들어있는 세륜기가 철박스와 쉽게 분리가 된다.
8) 7번과정이 끝난 후 철박스 내부에 있는 슬러지는 장비를 이용하여 충분히 제거하고, 철박스 상단 모서리에 있는 고리 2곳에 와이어를 걸고 들어올리면서 뒤집은 후 철박스 안쪽에 있는 슬러지 및 퇴수를 모두 제거한다. (이때, 철박스에 파손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한다.)
1) 히팅장치를 히터단자에 연결하고 히터장치를 수조에 담근다.
2) 히터 전원을 켜고 히터가 작동되는지 확인한다.
3) 수조나 세륜기 내부(롤러, 스크레퍼,수중펌프 등 각종 모터)에 결빙상태가 없는지 확인한 후에 위1번 부터 차례대로 진행한다.